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명동] 토다이 명동점

★2020.08.17 업데이트 : 아쉽게도 현재 토다이 명동점은 지속 휴점인 상태입니다 ㅠ__ㅠ
아예 문을 닫은것 같은데... 다시 문을 열 지 여부는 모르겠네요 ㅠㅠ 참고하세요!

오늘이 가기 전에 글 하나를 또 남겨야지.

엄마 생신을 맞이해 10/5(토)에 방문하게 된 명동 토다이.
명동 토다이는 이번이 처음이었다.


고속터미널역 토다이 보다는 확실히 괜찮고,
미아 토다이(미아 롯백 9층?) 와는 비슷했던..

명동 토다이는 눈스퀘어(ZARA건물) 7층에 위치했다.
시티뷰가 생각보다 괜찮았다.

명동이라 그런지 외국인도 조금 있었다.

언제까지 인지는 모르나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주말 저녁가가 39,500원 이었던 걸로 기억한다.

티몬에서는 38,100원에 팔고 있으니 1,400원 이익이다.

나쁘지 않았던..!
그러나 나는 다음에 또 가라고 한다면 미아점을 갈 것 같다.